김선동에게 바란다

페이지 정보

오기형 후보님 또 그 버릇 나오시네요

작성자운영자

작성일24-04-04

조회23

본문
[ 오기형 후보님 또 그 버릇 나오시네요 ]

(하나)
4년전에 오후보께서는 TV토론에서 김선동의 도봉산프로젝트 공약을 '뻥'이라 발언했습니다.
귀를 의심할 경악할만한 발언이었지만 참아왔습니다.
당시 토론이 끝나자마자 오후보는 뻘건 얼굴로 미안하다는 사과했지요?
그래놓고 어떻게하고 다녔습니까? 악의적으로 편집한 도봉선프로젝트는 뻥이라는 자신의 발언 영상을 계속 틀고 다녔습니다. 그걸보니 참 어이가 없는 분이다 생각했습니다. 사실아닌가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의적으로 편집한 영상 올리지 말고 무삭제 영상을  올리자고 제가 공개제안한 겁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풀영상을 못올리셨더군요. 그리고 이번에도 악의적으로 편집한 자신의 공격발언만 쇼츠로 올리셨네요. 저번에도 토론열세 분위기를 가리려 악의적 편집을 하더니 그 행실이 또다시 어이없습니다.

(둘)
쇼츠를 통해 도봉산프로젝트, 성대야구장부지사업 비난하셨던데 이 또한 어이 없네요. 지적합니다.
도봉산프로젝트! 이미 국비를 편성해 연구용역 끝냈고, 지난번 오후보가 당선돼서 진전을 못시킨 겁니다. 이제 제가 당선되면 국기원 건립과 패키지로 더 내실있게 추진될 기회를 맞은 겁니다. 이해됐습니까?

성대야구장부지사업! 공수표라고요? 이 부지를 사업부지로 여러 단계 어렵게 성사시켜 부지의 66.08%를 지역기여시설로 확보해 낸 사실은 알고나 계십니까?
이 부지를 이동진 구청장이 정치도의상  제 허락을 받고 공약을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도 않았고 이 부지에  '상급병원 유치 공약'했던거 알고 계시죠? 그리고 지난 박원순 시장 시절에는 느닷 없이 임대주택 300호를 반영하라는 통에 사업이 또 지연된 거 알고 계시죠? 김선동의 잘못이라면 낙선한 죄 하나입니다.
성대부지, 지금 소송이 진행 중입니다. 이것이 마무리되는 대로 제가 시작한 일, 제가 확실히 마무리 지을 겁니다.

오후보님 당당히 풀영상 올리세요!
쇼츠나 올리면 이미 다 끝난 우이방학경전철사업을 두고 딴죽타령이나 하는 것처럼 일은 안하고 자꾸 말썽이나 일으키는 사람이 될 겁니다!


#김선동 #도봉을 #청포도 #청년이포부를갖는도봉  #우이방학경전철 #GTX #고도제한완화  #국기원 #유스호스텔 #대학공공기숙사 #교육특구  #교육특구 #삼환아파트 #삼환APT #산악안전교육원 #사전투표